로그인
회원가입
클럽소개
클럽소개
인사말
사회공헌
시설안내
오시는 길
코스정보
코스특징
코스공략도
실시간예약
실시간예약
예약확인 및 취소
이용안내
이용요금 안내
클럽규칙 안내
이용약관
공지사항
공지사항
회원정보
회원가입
회원라운지
조인게시판
고객의 소리
포토 갤러리
명예의전당
분실물 습득
라운지
LOUNGE
조인게시판
고객의 소리
포토 갤러리
명예의전당
분실물 습득
위로
Top
실시간예약
RESERVATION
이용요금
GREEN FEE
예약확인
RESERVATION
조인하기
JOIN
단체예약
JOIN
시설안내
Facility
오시는 길
Map
|
고객의 소리
타구 사고후에 고객에게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 서류도 늑장으로 안보내주고 있고.
작성자 :
김태우
등록일 :
2022.05.30 :
조회수 :
1015
너무 하네요. 한때 자주 방문했던 고객으로써 이젠 배신감이 느껴지네요.
사고난지 이제 한달이 넘어가는데 구장측에서는 보험사에 맡겨버리고 나몰라라.
보험사에선 구장측에 자료를 보내고 답변 달라는게 수요일이었다는데 오늘 담당자는 휴가 갔다 하고
정말 적극적이지 않는 태도에 너무 실망스럽네요.
누가 간다면 적극 말려야 겠네요
다음
예약 문의 드립니다.
이전
캐디 교육좀 제대로 시킵시다~!
수정
삭제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