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해당내용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 방문하실때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4명다 캐디 눈치만 보는 기분 나쁜 라운딩이었네요.
>예전에 경주cc 라운딩후 캐디님과 페어웨이가 넘 좋아 다시 찾았는데 캐디님 불친절에 하루 다 망쳤습니다.
>친구한명은 그린에 신발자국이 남는다고 매서운 눈초리와 걸음이 이상하냐는 핀잔까지 받고 3홀부터 18홀까지 완전 망샷했네요.
>화이트티 지나치고 레드티에 그냥 직행하는것도 몇번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친구는 꽤거리가 있는 거리여도 나머지 사람들 타기 전에 카트가 이동해버려서 공까지 걸어가는 경우도 몇번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친구가 파우치를 카트좌석에 자꾸 놔서 떨어진다고 화도 내시더군요.
>이런 마인드의 캐디님이 진짜 제대로 진상을 만나면 잘하시는지?궁금하더군요.
>저희가 눈치보고 네네만 해서 이러시는지..
>무튼 경주cc 담에 좋은기억을 갖고 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2홀후 service charge 개념으로 일정금액을 드리니 됐다고 필요없다고 사양하시더군요.
>그것도 솔직히 기분 나빴네요.
>또 그린에서 항상 4명중 2명정도만 공닦고 놔주시는 건 어느나라 매너일까요?
>정말 담날되어도 어제일의 기분나뿐 잔상이 계속남아 글씁니다.
>담당자분의 지혜로운 처리와 수속처리 저한테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