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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힘들었던 라운딩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11.03 15:12
  • 조회수 : 79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라운드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적어주신 글의 정보를 토대로 담당캐디 확인하여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방문때는 더 나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여유를 가지지 못하고 18시 46분티 조금 전 도착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티박스 입장부터.. 저희가 여유있게 도착하지 않았기는 하지만
>처음부터 캐디님이 많이 서두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전 저희가 여유있게 도착하지않아 그러는가보다 하고 라운딩을 시작하였습니다.
>저희팀이 모두 잘 치는 사람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1명을 제외하고는 라운딩을 최소 20~50회이상까지 해본 경험자입니다.
>유독 1명이 준비과정이 좀 길어지는 부분이 있었지만..나머지 3명은 빠르면 빨랐지 늦게 치는 스타일이 아닌 사람들인데
>매 코스마다 캐디님이 빨리해야한다.. 바로 뒷 팀도 저희와 동행한 팀이고..홀마다 가면 앞에가면 모르는 앞팀이 세컨을 치고있거나
>파3는 그린에서 퍼터 중이거나 하는 걸 종종 보았는데.. 왜 그렇게 서둘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봄 가을에 자주는 아니지만 몇 번은 나가는 사람들인데 너무 게임에 집중이 되지 않았습니다.
>공이 헤저드 근처가거나 거리가 있으면..
>공을 찾으러가거나 찾을 의향이 있는지 고객에게 물어보지는 않고 바쁘니 그냥 헤저드티에서 칠께요..
>이건 그냥 얼마나 경험이 많은 캐디님인지는 모르겠으나 완전 캐디님의 자기주도 라운딩이였습니다.
>심지어 백돌이 한명이 파4에서 헤저드 근처에서 로스가 있어 헤저드 티에서 치고 다시 치는데
>거리 145 남았다고하도 아이언 치게하고 카트를 그린 근처로 운전해서 가버리는 겁니다.
>저 거리에 두고가면어떻게 하냐고하니 "못 기다립니다" 저분은 느려서..
>이게 말입니까 개방구입니까. 같이간 후배는 선배눈치보여고 개지랄을 못하고
>선배는 간만에 후배 데리고와서 개지랄을 못하고..
>라운딩하는 팀원들끼리 서로 눈치보게하는 캐디님이 과연 정상적인지? 기본적인건지? 참 이해가 안갔습니다.
> 라운딩 시작 종료시간을 보시면 알겠지만 과연 늦어진건지? 안늦었으면 또 캐디님이 진행을 잘해서 그렇다고하면 할말은 없습니다.
>고객이 불편함을 감수하고 전 라운딩을 돌면서시간은 잘 지켜졌다면~~~
>카트번호 83번인걸로 기억합니다.
>많이 아쉬운 경주CC라는 생각이 들어 글을 안남길수가 없었습니다.
>필요하다면 라운딩 돈 4명 연락처 다 드릴수도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어떻게 느꼈는지.. 직접 들어보는 것도 방법 일듯하나..
>고객소리 담당자분이 그렇게 까지 스트레스 받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캐디님이 스트레스를 받고 20%라도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기에 작성하는 의도도 있습니다.
>복불복의 캐디 선정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절대 저 캐디님과의 라운딩은 거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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