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LOUNGE

|고객의 소리

불친절한 캐디(이현영) 또 만날까봐 다시는 경주cc 안갈겁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09.21 12:29
  • 조회수 : 29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향후 같은일 없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더 나은 경주cc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팀은 9.8.(일) 12:48분티 (캐디 이현영) 이었습니다.
>
>고객을 머 같이 무시하고 캐디가 상전인양 행동하는 이현영 캐디 때문에 주말 비싼돈 주고 란딩한 우리팀 모두 지금까지 기분이 나빠서 글을 올립니다
>
>1. 첨에 출발점에서 이현영 캐디가 우리 멤버 4명중 한명이 늦게온다는 이유로 저만치 오고 있는 멤버1명을 보고 <걸어오세요> 하고 카트를 출발시켜 버렸습니다(이때는 장난일줄 알았어요)
>
>2. 그런데 첫티에서 카트 리모컨을 안들고 왔다면서 우리팀보고 먼저 치고 있으라면서 리모컨을 가지러 갔습니다.(세상에 캐디가 카트 리모컨을 두고 온건 첨 봤어요)
> 이때만 해도 그럴수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3. 저희팀은 타당 내기를 하는 중이었는데 첫 1홀부터 계속 멤버들에게 어디서 왔는지 등등 수다를 떨기 시작하면서(그래서 샷에 집중이 안됐어요) 공이 어디로 갔는지 봐주지를 않았어요
>
> 그래서 제가 말시키지 말라고 하면서 <캐디언니가 맘에 안들어요> 했더니 그말이 기분이 나쁘다고 멤버들한테 말했답니다. (캐디의 기본이 안되어있음. 경주cc에서 어떻게 교육을 시켰길래)
> 그러면서 뚱해가지고 첨부터 끝까지 채도 안가져다 주고(노캐디 셀프 느낌이었음), 공도 안봐주고(멤버들이 공을 칠때면 자기 물통에 물따라 마시고 딴짓함), 그린에서 공도 안 딱아줬습니다.
>
>4. 멤버들이 티샷할때 자기한테 안물어봤다고 화가났다고 하길래 한번은 제가 <티샷해도 되나요> 물었더니 대꾸를 안했음,
> 3번 물었는데 대꾸 안해서 보니깐 카트에 몸을 기댄 채 고개만 까딱 하고 있었음. (고객을 어떻게 보고, 캐디피 받으면서 양심도 없는지, 돈 내고도 고객들은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합니까?)
>
>5. 한번은 티샷을 하고있는데 바로 옆 홀에서 남자한명이 공을 주우러 우리 페어웨이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이현영 캐디한테 그 고객의 담당 캐디한테 주의를 주라고 요청을 했더니 하는말이
> <제가 어떻게 주의를 줘라 마라 합니까,. 자기들이 알아서 하는 일이죠>라고 대꾸를 해서 우리 멤버1명과 실랑이를 벌였습니다.
> (당연히 이현영 캐디가 해당 캐디에게 주의를 줘야죠. 그러다가 타구 사고가 나면 누가 책임을 지나요? 이현영 캐디는 책임이 없나요?) 이런식으로 안일하게 대처했습니다.
>
>6. 하루종일 캐디 눈치보고 치고나서, 끝나고 골프백을 주차장에 있는 차에 실어다 주고, 캐디피를 드렸는데. 팁을 안줬다고 그런지 캐디피를 낚아채듯 가져가면서 감사하다는 말도 제대로 안함.
> 그러고는 주차장에 있는 고객한테 <걸어오세요> 하고 혼자 카트몰고 가버렸음.(너무 황당했네요. 다른팀 캐디들은 본관까지 다시 다 태워갔음)
>
> 도대체 경주cc에서는 캐디교육을 어떻게 시키는 겁니까? 가장 기본적인 교육부터 안되어있고 고객을 개무시하는 이런 캐디 또 만날까봐 무서워서 못가겠습니다
> 다시는 비싼 돈 내고 오는 고객들이 이런 대접을 받지 않도록 캐디 교육을 철저히 시켜주시고. 향후 이런 캐디에게는 반드시 패널티를 부여해서 이런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