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 경기과 관리자에게 전달하여 서비스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방문 때 달라진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토요일 7시 52분 티업으로 골프를 진행했는데요. 왠만해선 그냥 넘길려고 했는데 캐디님때문에 너무 기분이 상해서 글올립니다.
>
>1. 스타트에서 20분전에 도착했는데 버리고감.
> 저는 7시 20분에 도착했고 30분에 스타트로 나갔는데 버리고 가버렸네요. 저희 직원들이 데려가자고 햇는데 마스터님이 데려다 주실꺼라고 하고 아무런 조치도 안해주셨음.
> 대기하시는 다른분의 배려로 마스터님한테 직접 연락해서 태워다 주셨는데 이게 맞나요? 제가 지각한것도 아닌데. 심지어 앞팀이 2팀이나 대기하고 있었음.
>
>2. 앞팀과 거리차이 나는것도 아닌데 계속 재촉만함.
> 저희팀은 잘치는 직원3명과 쳤기때문에 늦게치지도 않았고 심지어 버디를 할때 "우와!축하한다" 했는데, 그게 시간걸릴일인지 모르겠는데 빨리가자고 찬물을 끼얹으심.
>심지어, 앞팀이 세컨샷중인데도 우리보고 드라이버샷 하라고 이거 아니지 않나요? 우리가 위험하다고 안쳤음.
>
>3. 클럽잘못줌 볼을 못찾음.
> 저희직원이 거리측정기로 볼을 보고 치러 가고 있는데, 옆에서 넘어온공이라고 던져주라고 해서, 다른직원이 옆으로 던졌는데, 알고보니 우리공이 맞음.
>전부 하얀공이라 그런가요. 볼을 자꾸 헤깔려서 클럽 잘못줘서 저희가 직접 알아서 가져가고 했네요. 일하다 보면 그럴수 잇죠머.....
>
>차라리 초보캐디면 우리가 도와주지 이런거 안 적습니다. 분명 베테랑이셨습니다. 좋은게 좋다고 날도 더운데 고생한다 싶어서 그냥 넘어가려 했는데,
>다른분들도 저희처럼 마음이 상하는일이 없었으면 하는마음에 적었습니다.
>오랜전통이 있는 경주cc는 관리도 너무 잘되어있고, 얼마전에 오랜만에 방문했다가 잔디상태도 너무 좋고, 캐디님도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햇다가 이번 캐디님때문에 실망을 해버렸네요.
>번호는 확실히 말 못하겠지만, 70번대 카트 캐디님 조금 더 유연해지셨더라면, 좋은 기억이 되었을거 같아 아쉽습니다.
>